하이볼앤드림 ★★★★★ 영등포구청혼술 추천
주말 저녁 월요병이 찾아오기전 영등포구청역에 위치한 하이볼앤드림을 들렀습니다. 영등포역구청역 4번출구로 나와서 1분 거리 2층에 딱 있었습니다. 이자카야에 들어서니 사장님이 테이블을 안내해주십니다.
주류 메뉴를 보니 다양한 종류의 술이 있습니다. 다양한 국가와 지역에서 온 다양한 종류의 위스키를 제공합니다. 싱글 몰트 위스키, 아메리칸 버번 위스키, 스카치 위스키, 아일리쉬 위스키, 블랜디드 위스키, 케네디안 위스키 등 다양한 스타일의 위스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가격대의 위스키 메뉴로 다양한 취향과 예산에 맞는 위스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위스키가 쎄다하신분들은 칵테일과 하이볼을 다양하게 팔고 있습니다. 무알콜도 된다고 합니다. 오늘 시킨 하이볼은 애플 하이볼입니다. 두통이 심해서 한잔은 토익워터 소프트 드링크로 시켰습니다. 1인 1드링크라고 하니 참고바랍니다. 기본 안주는 단무지로 간단한 편입니다. 마른 과자나 뻥튀기 같은게 있었다면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햇습니다. 위스키, 하이볼 외에도 아사히 등 생막주가 있었고, 소주, 증류식 소주, 주스, 맥주, 꼬냑, 보드카, 테킬라, 진, 리큐르, 사케 등 다양하게 팔고있어서 선택지가 많아서 좋았습니다. 바틀로 시키면 킵도 된다고 하니 참고바랍니다.
음식 메뉴는 주류와 어울리는 다양한 안주와 요리도 제공됩니다. 오사카 오꼬노미야끼 (베이컨, 문어, 치킨, 해물, 삼겹, 갈릭새우)가 있었고, 비슷하게 튀김메뉴도 있었습니다. 메뉴들 대체로 주류와 곁들어 먹을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되어있었습니다. 또한 시샤모구이, 명란구이, 고등어 구이등 구이도 있고, 야끼소바, 차돌베이컨 숙주 볶음의 볶음류, 오뎅탕, 짬뽕탕등 탕요리, 마른안주, 일룸요리 등의 다양한 메뉴로 술과의 조화로운 조합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저는 오늘 문어 오사카 오꼬노미야끼를 시켰습니다. 치즈 추가로 풍미가 살아난다고 하셔서 추가해서 시켰는데 맛났습니다. 양배추 등 재료도 신선한 맛이었습니다.
인테리어도 감성있게 특별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장소로 꾸며놨습니다. 특별한 날에 소중한 사람과 데이트하기 좋은 고즈넉한 실내 인테리어와 특히 바테이블쪽 윗 선반에 술병을 진열해서 특이했습니다. 힙한 인테리어와 조명, 그리고 음악 플레이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어, 친구나 연인과 함께 술한잔하기좋은 분위기에서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18:00-02:00까지 (요일별로 다릅니다. 금토 기준. 참고), 영등포구 국회대로34길 12 2층, 대로변에 안쪽 들어와서 왼쪽으로 꺾으면 바로있는, 영등포구청역 4번출구에서도 도보로 1분거리에 위치한 영등포구청혼술 / 당산술집 / 영등포구청하이볼 / 영등포구청역술집 / 당산이자카야 하이볼앤드림 추천드립니다. 맛과 가격 만족합니다. 재방문의사있습니다.

























#영등포구청혼술 #당산술집 #영등포구청하이볼 #영등포구청역술집 #당산이자카야 #하이볼앤드림
